7/6, 서울시의사회 릴레이 캠페인 '우리 모두, 함께해요.' 행사 진행
2018-07-07|조회수 1422
서울시의사회 릴레이 캠페인 '우리 모두, 함께해요'
안녕하세요! 고도일병원입니다.
7월 6일 금요일, 병원 진료를 마친 후에 고도일 병원장님 외 모든 의료진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서울시의사회 릴레이 캠페인 '우리 모두, 함께해요.'의 8번째 주인공으로 고도일병원이 선정되었기 때문인데요. 이 날 행사에는 서울특별시 의사회 박홍준 회장님과 사무처 직원 여러분도 함께하셨습니다.
서울시의사회에서 주관하는 '우리 모두, 함께해요.' 릴레이 캠페인은 봉직의 회원의 의사회 참여를 독려하고 활동에 대한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해서 기획되었는데요. 박홍준 회장님은 고도일병원의 의료진을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나갈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고도일 병원장님은 "역대 서울특별시의사회 회장 중에서 우리 병원에 방문한 사례는 박홍준 회장님이 처음이다."라며, "릴레이 캠페인을 위해 바쁜 일정에도 병원을 찾아주신 것에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고도일 병원장님은 서초구의사회 회장으로서 지역 의료계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도일병원은 의료계의 발전과 환자의 의료복지의 발전을 위하여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도일병원의 모든 의료진과 서울특별시의사회 박홍준 회장의 간담회)
(고도일병원 의료진에게 의사회 배지를 달아주는 서울특별시의사회 박홍준 회장)
(서울시의사회와 각종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는 고도일 병원장님)
(고도일 병원장님 외 전 의료진과 서울특별시의사회 박홍준 회장과의 단체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