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8 제4회 홀몸어르신을 위한 자선바자회 성료 2018-11-24|조회수 1762

안녕하세요? 고도일병원입니다.

 

고도일병원은 2018년 11월 23일 금요일, 본관 1층에서 '제4회 홀몸 어르신을 위한 자선바자회'를 열었으며,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이번 행사는 고도일병원에서 주관하고 반포1동주민센터, 반포1동체육회, 가수 박재범씨의 후원으로 진행됐습니다. 특별히 매년 함께해주고 계시는 박재범 씨가 올해에도 많은 소장품을 기증해주셔서 많은 팬분들에게도 기쁨을 선사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본 자선바자회에선 가수 박재범 씨의 소장품 뿐만 아니라, 추운 겨울날 홀로 보내실 어르신들을 위해 전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기증한 물품들과 직접 담근 깍두기, 고급이불, 완구류, 의류, 생필품, 먹거리 등을 판매하였습니다.

 

고도일 병원장님은 한 방송국 인터뷰에서 "추운 겨울을 홀로 보내시는 어르신들에게 결코 혼자가 아니라 함께하는 많은 이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려드리고 싶었다."며 행사의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서 많은 분들에게 희망을 심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고도일병원은 홀몸어르신,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해외동포, 소년소녀가장 등 소외 받고 있는 많은 분들을 위해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왔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서 고도일병원과 허리튼튼봉사단은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추운 겨울 날씨에 고생해주신 많은 임직원 여러분과 뜨거운 관심으로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바자회

 

바자회

 

바자회

 

바자회

 

 

로고

전화상담 진료예약 온라인상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