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1 연말맞이 용인 행복한집 요양원 봉사활동
2023-12-26|조회수 454
안녕하세요? 고도일병원 허리튼튼봉사단입니다.
고도일병원 허리튼튼봉사단은 지난 21일(목) 2023년 마지막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습니다. 연말연시를 맞아 어르신들께서 좋아하시는 불고기와 케이크, 그리고 너무 추운 요즘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보온 털 조끼를 선물해드렸습니다.
조끼 안쪽은 털로 돼있어, 따뜻함을 한층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준비했는데요. 1층에서 미리 코로나 검사를 시행한 덕분에 직접 어르신들을 뵙고 입혀드릴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어르신들께서는 허리튼튼봉사단에서 준비한 꽃무늬 털조끼를 너무나 좋아해주셨습니다. 원하는 색상도 말씀해주시고 잠시나마 직접 대화를 할 수 있어 더욱 뜻깊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크리스마스의 화려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케이크도함께 준비했습니다.
어르신들께 조끼를 직접 입혀드리다 보니 어느덧 점심시간이 되어, 행복한집 요양원 조리실에서는 허리튼튼봉사단이 직접 준비해온 불고기로 점심을 준비해주셨습니다.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한상 차림이 완성되었습니다! 작은 정성이지만 이번에도 직접 준비해간 불고기를 맛있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허리튼튼봉사단은 식사와 조끼 외에 생필품도 함께 전달해드렸습니다. 연말이라 더욱 가족 생각이 나실 어르신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편치는 않았지만, 내년에도 더욱 맛있는 음식과 제철 과일을 준비해야겠다는 다짐을 하며 돌아왔습니다. 고도일병원 허리튼튼봉사단은 항상 반겨주시는 어르신들 덕분에 연말을 더욱 뜻깊게 보낼 수 있게 돼 행복했습니다.
내년에도 변함없이 헌신하며 봉사하는 모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모두 건강한 연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